비스포크 브랜드는 아니지만 무려 5,000여건의 후기가 달릴 정도로 인기가 있는 대안 냉장고이기도 합니다.
10년 무상보증과 함께 효율이 압도적인 인버터를 사용해서 전기세 걱정 또한 최소화시켰습니다. 무엇보다도 비스포크 냉장고의 단점으로 꼽혔던 소음문제도 해결한 모델이라 인기가 높은 모델입니다.
어떤 음식을 보관하던지 간에 냉장고에 냄새가 배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탈취기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오래된 김치나 해물 등 자칫 잘못 보관하면 꼬린내가 날수도 있는 것들을 과학적인 공기순환으로 배출시켜 줍니다. 이는 냉장고 안을 항상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요소이기도 하며, 사용자에게도 청결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도어 중간에 이지 홈바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주 꺼내먹거나 사용하는 식자재는 따로 보관하여 도어를 열지 않아도 꺼낼 수 있습니다.
냉기 손실을 줄이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실을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동이 가능한 아이스메이커도 큰 장점입니다. 고정된 공간에 설치되어 있지 않고 이동을 할 수 있어서 보관 형태에 따라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후기
후기 1. 가격적으로도 메리트가 있고, 냉장고라는 기본기에도 충실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냉동실도 넓어서 그동안 보관해왔던 것을 모두 수납해도 텅텅 빌 정도더라구요. 그리고 문 양쪽에 선반들이 많아서 다양한 것들을 분리해서 보관하기가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