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그릴 연기안나는 제품 구매가이드
세척/기름 배출구
- 보통 그릴을 구매할 때 화력은 많이 고민을 하시는데 정작 세척 방식이나 기름을 어떻게 배출하는지 여부 등에 대한 고민이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 하지만 한번 써 보시면 뒷처리를 하는것이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금방 알게 될것입니다.
- 따라서 판과 코드는 분리가 되는지, 기름은 어느방향으로 어떻게 빠지는지 등을 꼭 체크하셔야 할 것입니다.
코팅
- 코팅도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 코팅이 벗겨지면 그 사이로 중금속 등 오염물질이 나올 수 있습니다.
- 그래서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도 확실한 코팅을 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코팅 종류로는 논스틱부터 다이아몬드 코팅까지 있는데, 다이아몬드 코팅은 가장 좋은 코팅 유형이기는 하지만 가격적으로 비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그래서 절충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테프론 제품을 고려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베리 케이 그릴
요약 특징
- 가격: 149,000원
주요특징
- 우리 집은 일주일에 세 번 이상 고기를 구워 먹는데요, 고기를 구울 때마다 천장 환기팬을 돌리고 창문을 열어놓고, 선풍기와 공기청정기까지 총동원해야 했습니다.
- 야외용으로 샀던 그릴을 실내에서 사용했는데, 연기와 냄새가 너무 심해서 결국 나들이 갈때만 사용합니다.
- 연기 없는 구이팬을 알고는 있었지만, 비싼 가격과 작은 사이즈 때문에 망설이다가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원래는 장바구니에 넣어둔 블랙 색상 모델로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 되는 바람에 네이비로 주문했습니다.
- 예상보다 네이비 색상이 예뻐서 오히려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 크기도 커서 성인 네 명이 먹기에도 충분하고, 세척도 간편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온도는 최대 270도까지 올라가고, 다른 전기팬처럼 자주 꺼지지 않아 고기를 빠르고 맛있게 구울 수 있었습니다.
- 연기흡입력이 훌륭하고 타 제품에 비해 크기가 커서 가족 모두가 식사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 고기 굽는 시간도 짧아지고 연기 걱정도 환기때문에 번거롭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 이제 점심에 장어와 삼겹살을 먹고, 저녁에는 소고기를 구워 먹으려고 합니다.
- 기름튀는 현상도 심하지 않고 냄새도 기존 불판보다 훨씬 덜합니다.
- 사용법도 간단하고 보관도 편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안방그릴 연기먹는 안방 전기그릴
요약 특징
- 가격: 160,550원
주요특징
- 주부로서 고기를 굽는 일은 귀찮고 번거로워요.
- 설거지와 기름 때문에 거실바닥이 미끄러워지고 고기 냄새가 나면 다른 집에 민폐가 될 것 같아요.
- 그러던 중 그동안 홈쇼핑에서 보고 구매하고 싶었던 전기그릴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먼저 제품 구성을 보니 본체, 기름 받이, 기름 유도판, 전원부(열선), 멀티 팬, 볶음 팬, 전원선이 있었어요.
- 또한 강력한 흡입력 덕분에 연기와 기름 걱정이 없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 팬을 통해 흡입된 연기는 본체 안에서 기름비로 바뀌어 통과하면서 바닥의 기름 받이에 가라앉게 됩니다.
- 또한 삼겹살 3줄을 동시에 구울 수 있을 정도로 사이즈가 크고 LED 터치 컨트롤러로 6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 또한 3중 안전장치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넉넉한 사이즈라고 볼 수 있는데요, 주의사항대로 3분 정도 예열한 후 고기를 올리고 파워 팬을 작동시키니 신기하게도 연기가 사라집니다.
- 고기를 구울 때마다 다른 집에 연기냄새로 인해 민폐라고 생각했었는데 이제 마음 편히 고기를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 100%는 아니지만 집안에서 고기냄새가 퍼지는 것도 상당히 방지가 됩니다.
하이로스 박미선의 연기먹는 그릴
요약 특징
- 가격: 129,270원
주요특징
- 망설이다가 저렴한 금액에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용해보니 퀄리티가 좋아 여러개 구매하셨다는 분의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 제품을 받아 사용해보니 저희 네 식구가 쓰기에 딱 알맞습니다.
- 구성품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편입니다.
- 보관 시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고기를 구울 때 화력강도 조절이 자유롭다보니 무척 마음에 듭니다.
- 고기를 올려놓는 선반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 구워서 올려놓으면 먹기도 편하고 타지 않으면서 접시에 올려놓는 것보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1석 3조입니다.
- 그래서 제조사가 제품의 모든 부분에 세심한 신경을 쓰고 만든 제품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지인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내돈 주고 구매한 만큼 고민하고 구매했지만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 기름이 공기중으로 들어가 유분이 되는 현상을 막아주어서 좋습니다.
- 평소 후라이팬에 고기를 구우면 온 집안에 나는 냄새때문에 골치아팠는데, 이제 혼자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릴 온도가 과하게 올라가지 않아서 고기가 쉽게 타지 않고도 연기도 잘 잡아줘서 자주 활용합니다.
에이즌버그 연기안나는 전기그릴
요약 특징
- 가격: 219,000원
주요특징
- 남편이 며칠 전부터 계속해서 연기가 나지 않는 그릴을 살 것을 조르고 졸라서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이 도착한 후, 한번 시식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집 앞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와서 구워보았어요.
- 기름이 적게 튄다는 리뷰를 보고 아래에 따로 신문지를 별도로 깔지 않고 고기를 구워보았는데 확실히 덜 튀어서 깔끔했습니다.
- 남편은 고기를 굽도 편한데 육즙도 잘 잡혀 있는 것 같아서 잘 샀다고 합니다.
- 식당에서 사 먹는 듯한 느낌이 난다고 좋아하네요.
- 연기와 냄새를 잘 잡아주는 것 같아서 음식할 때마다 돌아가는 공기청정기도 조용했습니다.
- 그렇지만 제가 이 그릴 제품에 대해서 제일 마음에 든 것은 설거지입니다.
- 불판과 기름받이가 본체와 따로 분리가 가능하다보니 구석구석 닦아내기 좋았습니다.
- 불판코팅이 새 것 같아서 물로 행궈도 눌러붙은 때나 기름을 싸악 씻겨내려가도록 도와줍니다.
- 처음에는 솔직히 가격대가 조금 높아서 좀 부담스러운 면이 있었지만, 이 정도면 돈값을 한다는 생각이 충분히 듭니다.
- 이 그릴을 사용하면서 가장 놀라웠던 점 중 하나는 불의 세기입니다.
- 예전에 사용했던 그릴과 비교하면 차원이 다르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그 제품은 불이 그렇게 센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조리 시간이 길었는데, 이 그릴은 정말 빠르게 음식을 조리해서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아이프리 레가토 미니 전기 그릴 JF-G202
요약 특징
- 가격: 163,860원
주요특징
- 혼밥과 집밥이 유행하는 요즘 트렌드에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 가격은 조그마한 제품이지만 14만원 중반에 판매되고 있어서 약간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어요.
- 하지만 천연원목 소재를 활용해 수작업으로 만든 제품이기에 그만한 가치가 충분하고, 100만회의 실험을 진행해 무려 100만회에도 끄덕없는 그릴의 수준을 만들었습니다.
- 전원선을 본체에 연결한 후 앞쪽 다이얼을 돌려서 예열을 시키고, 몇 분 후에 음식을 조리합니다.
- 기능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사이클을 사용해보면 금방 감을 잡게 되실 것입니다.
- 디자인은 가격대와 잘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디자인입니다.
- 고기 식사를 마친 이후에는 물티슈나 키친타올로 닦아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은 무척 창의적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고기를 굽고 난 후에는 열이 식은 후에 물을 묻힌 휴지로 닦으면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 소고기, 닭고기, 채소 등을 구워 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 종이 호일을 깔고 양념 음식도 조리하기도 쉽습니다.
- 또한 냄비나 철판을 올려 끓이거나 볶음을 할 수도 있어서 다양한 반찬과 음식을 즐기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꼭 기억하셔야 할 것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 부과되는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